요약:

Microsoft는 오늘 최신 PowerToys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앱 버전 0.16에는 ImageResizer, Window Walker (Alt+Tab 대안) 및 SVG 및 MarkDown (*.md) 파일 미리보기를 포함한 새로운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indows 95에 처음 도입된 작고 편리한 유틸리티 세트인 PowerToys를 기억할 것입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용자는 TweakUI와 QuickRes를 기억할 것입니다. 클래식 PowerToys 제품군의 마지막 버전은 Windows XP 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019 년 Microsoft는 Windows 용 PowerToys를 부활시키고 오픈 소스로 만들겠다고 발표했습니다. Windows 10 powertoys는 새로운 운영 체제에 맞게 완전히 새롭고 다릅니다.

 

FancyZones
FancyZones-FancyZones는 복잡한 창 레이아웃을 쉽게 만들고 해당 레이아웃에 창을 신속하게 배치할 수있는 창 관리자입니다.



Shortcut Guide (바로 가기 안내)
Windows 키 바로 가기 안내서-사용자가 Windows 키를 1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바탕 화면의 현재 상태에 사용할 수있는 바로 가기가 표시됩니다.


PowerRename (파워 이름 바꾸기)
PowerRename-PowerRename은 검색 및 바꾸기 또는 정규식을 사용하여 고급 대량 이름 바꾸기를 위한 Windows Shell 확장입니다. PowerRename을 사용하면 간단한 검색 및 바꾸기 또는 고급 정규식 일치가 가능합니다. 검색 필드를 입력하고 바꾸면 입력 필드가 바뀌는 미리보기 영역에 미리보기 영역이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PowerRename은 Windows 탐색기 파일 작업 엔진을 호출하여 이름을 바꿉니다. 이는 PowerRename이 종료된 후 이름 바꾸기 작업을 취소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File Explorer (미리보기 창)
현재 파일 탐색기 추가 기능은 파일 탐색기에 대한 미리보기 창 추가로 제한됩니다. 미리보기 창은 파일 탐색기의 기존 기능입니다. 이를 사용하려면 리본에서 보기 탭을 클릭한 다음 "미리보기 창"을 클릭하십시오.

PowerToys는 이제 두 가지 유형의 파일을 미리볼 수 있습니다.

  • 마크 다운 파일 (.md)
  • SVG (.svg)


Image Resizer (이미지 리사이저)
Image Resizer는 이미지 크기를 빠르게 조정할 수있는 Windows Shell Extension입니다. 파일 탐색기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하나 이상의 이미지 크기를 즉시 조정할 수 있습니다.

 

Window Walker (텍스트 기반 대체 탭 대안)
Window Walker는 키보드에서 편안하게 열려있는 창을 검색하고 전환 할 수있는 앱입니다. 앱을 검색 할 때 키보드의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창의 Alt-Tab 스타일 미리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이것은 Launcher 프로젝트에 병합될 것입니다.

 



출처: https://venusgirls.tistory.com/entry/Windows-PowerToys-016 [🎀 지금 이 순간, 나의 아름다움은 가장 빛난다 🎀]

Posted by Man
:
BLOG main image
우리 모두 함께 나누는 세상을 만들어 가요~ 함께하는 세상, 함께 나누는세상 엔라이프 포유 by Man

카테고리

함께 나누는 세상 (336)
세상엿보기 (73)
역사와 사람들 (29)
지리와 지명 (1)
게임정보 (0)
맛과 풍경 (23)
유용한정보 (142)
컴퓨터정보 (6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