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결혼해줘요

 

키가2m인 여자가 도사를 찾아가 키가 작아지게 해달라고 부탁했다.도사는 여자에게 알약을 주면서 이렇게 말했다. '이걸 먹으면 꿈에 난쟁이가 나올 거요.그럼 난쟁이에게 '나와 결혼해줘요'라고 말하세요 난쟁이가 '싫어' 하면 아가씨 키가 lOcm 줄어들 겁니다,' 여자는 집으로 돌아와 도사가 준 약을 한 알 먹고 잠이 들었다. 정말로 꿈속에 난쟁이가 나타났다. 여자가 '나와

결혼해줘요'하니까 난쟁이는 정말로 '싫어!' 하는 것이었다. 이튿날 잠에서 깨어나 키를 재보니 l90cm였다. 너무 기쁜 나머지 여자는 그날 저녁에도 또 약을 한 알 먹고잠이 들었다. 역시 전날처럼 난쟁이가 나타나 '싫어!' 하는 바람에 여자의 키는 180cm로줄어들었다. 여자는 기왕 줄이는 거 l70cm까지 줄이려고 한번 더 약을 먹고 잠을 잤다. 꿈에서 나타난 난쟁이를 보고 여자가 말했다. '나와 결혼해 줘요.' 그러자 난쟁이가 세게 도리질을 하며 소리쳤다.

'싫어! 싫어! 싫어! 정말 싫어! 싫단 말이야!'

 

 

재미있는 사투리

 

' 석양의 무법자

-해름참의 껄렁패

`아니, 벌써 !

-워따,금시!

`태양은 가득히

-땡빛은 한그득

`호수 위의 백조

-둠벙 우에 때까우

' 통행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랍니다

-댕기기 옹색척서 어쩌야 쓰꺼라우

' 이유없는 반항

-뭣 땜시, 지랄허고 자빠졌네?

 

 

과연 그렇다

 

카이젤 콧수염을 멋있게 기른 사내가 있었다. 하루는 그가 탈무드를 읽는데 '콧수염을 기른 사람은 머리가 나쁘다'라는 구절이 있었다. 그런데 유태교에서는 수염을 깎을 수 없다는 율

법이 있었다. 한참 고민하던 그는 결국 라이터로 수염을 태우다가 크게 화상을 입고 말았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화상이 나을 즈음,그는 그 구절 아래에 이런 글귀를 써 넣었다.

'과연 그렇다.'

 

앗! 나의 실수

고속버스 기사가 안내방송을 했다. '잠시 후 이 차는 목적지인 대구에 도착합니다.'

기사의 안내방송을 들은 승객들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한바탕 소란을 피웠다. '광주로 갈 차가 왜 대구로 온 거요?도대체 이게 어떻게 된 겁니까?' 당황한 운전수가 차에서 내려 앞에 붙은 행선지 표지판을 보고 탄식했다.

'아차! 내가 차를 잘못 탔군.'

 

세자리 아이큐

 

항상 바보라고 놀림받는 흥삼이가,보통사람은 아이큐가 세 자리는 돼야 한다는 말을 듣고 고개를 갸우뚱했다.자신의 아이큐도 세 자리였기 때문이다.흥삼이가 아는 자기 아이큐는 '이십사'.

 

 

사냥꾼 위에 곰이 있었네

 

곰이 자기를 겨누고 있는 사냥꾼을 향해 백기를 들고 다가가 말했다.

'우리 서로 싸우지 말고 필요한 것을 위해 협상하면 어떻겠소?'

'좋지, 난 곰가죽으로 만든 코트를 입고 싶걸랑.'

'그건 별로 어려운 문제가 아니네요.난 단지 배가 고플 뿐이니까. 내 굴로 가서 함께 해결 방법을

찾아봅시다.'

그건데 굴 입구에 이르자 갑자기 곰이 사냥꾼을 믈어뜯었다,

'이봐, 약속이 틀리잖아.'

사냥꾼이 비명을 지르며 말하자 곰이 말했다.

'난 이래봬도 신사적인 곰이라구.이게 다 약속을 지키기 위한 거야.내가 배를 채우면 넌 자동으로 곰가죽 코트를 입게 되잖아!'

'세상엿보기 > 세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께하는 유머 4  (0) 2009.09.03
함께하는 유머3  (0) 2009.09.03
성인유머 3  (0) 2009.08.18
성인유머 2  (0) 2009.08.18
성인유머 1  (0) 2009.08.03
남자를 위한 진정한 연애강좌  (0) 2009.08.03
천년의 지혜가 담긴 이야기1  (0) 2009.07.29
함께하는 유머2  (0) 2009.07.29
2009 프로야구 승률제도와 승차  (3) 2009.07.28
인연(因緣)  (0) 2009.07.06
Posted by Man
:
BLOG main image
우리 모두 함께 나누는 세상을 만들어 가요~ 함께하는 세상, 함께 나누는세상 엔라이프 포유 by Man

카테고리

함께 나누는 세상 (336)
세상엿보기 (73)
역사와 사람들 (29)
지리와 지명 (1)
게임정보 (0)
맛과 풍경 (23)
유용한정보 (142)
컴퓨터정보 (6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